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 단계를 시도해 보십시오: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세요
가끔 간단히 다시 시작하면 Windows 11에서 복사/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등 많은 문제가 해결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기를 한 번 재부팅하고 확인하세요. 복사 및 붙여넣기가 다음 로그인부터 작동하기 시작하는 경우.
2. 키보드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는 키보드 오류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수정 사항을 시도하기 전에 키보드에 하드웨어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키보드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Ctrl + C 또는 Ctrl + V가 효과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키보드가 없으면 Windows에서 키보드 키를 다시 매핑할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Windows에는 Ctrl 키가 두 개 있으므로 이 키가 손상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있습니다. 최신 키보드에서는 모든 키를 제거하고 키 내부의 먼지를 청소할 수 있습니다. 먼지를 청소한 다음 모든 키를 원래 구성으로 다시 조립하십시오. 키보드에서 하드웨어 문제를 발견하지 못한 경우 다음 해결 방법을 진행하세요.
3. 클립보드 데이터 제거
대부분의 경우는 클립보드 서비스에 오류가 있어서 발생합니다.
사용자가 명령한 복사하거나 잘라내기한 데이터는 저장된 정보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값을 저장하는데 위치정보가 불문명 하거나 문제가 발생되었을 때 복사tw 또는 붙여넣기 기능이 동작되지 않습니다.
Win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다.
입력 cmd하고 Enter를 누르세요.
위의 명령프롬프트 창에서 아래와같이 명령어를 입력합니다.
명령어 입력이 완료되었다면 복사 붙여넣기가 정상적으로 동작되는지 확인하여 동작되지 않는다면 다음 처리방법으로 넘어갑니다
4. 클립보드 서비스 확인
잘라내기,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은 클립보드 서비스가 활성화되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경우에만 작동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아래 단계에 따라 이 서비스를 활성화해야 합니다.
Win + R을 눌러 실행 대화 상자를 엽니다.
입력 services.msc
하고 Enter를 누르세요.
서비스 창에서 클립보드 사용자 서비스를 찾으세요.
이 서비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시작/다시 시작을 선택합니다.
서비스 창을 닫고 Windows PC를 재부팅하십시오. 장치에 다시 로그인하고 복사 및 붙여넣기가 컴퓨터에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세요.
5. 파일 탐색기 다시 시작
일부 내장 또는 외부 애플리케이션으로 인한 내부 결함으로 인해 Windows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가 작동하지 않음”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PC. 파일 탐색기를 다시 시작하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파일 탐색기는 Windows PC의 필수적인 부분이므로 재부팅하면 컴퓨터에서 복사 및 붙여넣기 기능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Windows에서 파일 탐색기를 다시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Ctrl + Alt + Esc 키를 함께 누르면 작업 관리자가 열립니다.
프로세스에서 Windows 탐색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시 시작을 선택합니다.
2-3초간 화면이 깜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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